약보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별다른 큰 변수는 없고요.

미중간의 무역분쟁이 잠잠한 상황인데,

영국 문제가 또 문제네요.

어떻게 보면 큰 문제가 아닐 수도 있는데,

상황에 따라서 또 큰 문제가 될 수도 있는 것이죠.

워낙 세계적으로 금융이 물려 있는 상황이니까요.

하여간 내일까지는 별로 안 좋을 것 같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요.

일단 두고 봐야 할 것 같네요.

하여간 이번 주는 전체적으로

별로일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출산율은 올라갈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사람들의 사고방식이 달라졌다고 할까요?

물론 경제적 상황도 안 좋고요.

그렇다면 정부도 생각을 전환해야 한다고 봅니다.

지금처럼 퍼준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죠.

엄청난 돈이 소모되고 있는데요.

효과는 전혀 없다고 할 수 있죠.

그나마 돈을 퍼부어서

출산율이 덜 떨어진 것이라고 자위할 수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변명에 불과하다고 봅니다.

 

그렇다면 생각을 달리 해야죠.

출산율을 올릴 수 없다면

인구 통계가 변화는 상황에서

나중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정책을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지금 현 상황에서 발상을 전환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세대는 엄청난 고통을 당할 수 있죠.

지금부터 기존에 있는 기금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출산율 저하에 돈을 퍼부을 것이 아니라요.

나중에 발등에 불이 떨어지면

그때는 늦었다고 봐야죠.

지금부터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5 0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