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보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별다른 것은 없고요.

미국은 무역전쟁과 기타 다른 문제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문제는 이게 당장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죠.

당분간 분위기가 별로 안 좋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이게 당장 큰 변수를

가져올 것 같지는 않은데요.

일단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재활용 문제로 인해 시끄럽더군요.

이게 별 것이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장기변수죠.

그런데, 이게 앞으로 악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사실 미국 문제가 더 시급한 문제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이건 이미 언급한 문제라,

다음에 다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쓰레기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결국 비용이 증가하게 마련입니다.

그럼 이게 광범위하게 영향을 주죠.

물가상승을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처리를 해야 하니까요.

처리를 하는 것에는 비용이 들기 마련이죠.

이는 제품가 상승을 가져오고요.

미미한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나중에 보면 그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상당한 비용을 부담할 수도 있죠.

지금은 별다른 것이 아니라고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데요.

나중에 보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쉽게 해결될 문제가 아니죠.

사람들은 그걸 잘 모르고 있지만요.

물론 장기변수라 실제 상황은

한참의 시간이 지난 다음에

영향을 줄 것으로 봅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생각을 미처 못하는 것이죠.

저는 이 문제가 앞으로 심각하게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더 흘러야 하지만요.

심각한 문제가 되기 위해서는 말입니다.

나중에 두고 보면 아시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위정자들은 이걸 문제로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신들이 책임질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문제가 되는 것은 없다는 것이죠.

행여나 문제가 된다면

나중으로 연기할 가능성이 크죠.

임시방편만 사용할 것으로 봅니다.

지금 문제가 안 되면 그만이니까요.

위정자들이 그렇죠.

지금 문제가 아니면 됩니다.

그 부담은 나중에 결국 부담하게 되겠죠.

나중에 시간이 흐르고 나면 알 수 있겠죠.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5 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