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 노린 것이 바로 그것이었다.

왼쪽을 공격하는 것처럼 몸을 왼편으로 돌려 움직이면서 다른 곳에 있는 자들의 몸놀림을 살펴보다가, 그들이 자신에게 달려들자 왼발로 땅을 박찬 다음, 뒤에서 자신을 공격하던 자들에게 정면으로 부딪쳐 갔다.

아래로 들어오는 창을 도약하여 일단 피한 용은 양쪽에서 들어오는 창을 살짝 피한 다음, 네 번째로 들어오는 창을 겨드랑이에 끼워 움직이지 못하게 한 후, 검을 사선으로 내리쳐 박도의 공격을 무력화한 다음에 공격한 토벌군을 베었다.

케엑

크윽

다섯 명이 피를 흘리며 쓰러졌다.

용은 적이 쓰러지는 것에 관심을 두지 않고 다시 도망을 갔다.

부장(副將)은 이각이 지난 후, 싸움이 벌어진 곳에 도착하여 쓰러진 병사들을 보고는 부하들에게 명령을 내렸다.

다음에 다시 공격할 시에는 무조건 포위에만 신경을 쓰라. 너희들이 공격을 해도 당할 수가 없을 것이다. ”

, 장군

그리고는 즉시 용을 추적하러 달려 갔다.

도망을 가던 용이 뒤를 살펴보니 따라오는 자들이 없었다. 그는 일단 몸을 숨긴 다음에 생각을 하였다.

지금 상태로는 내상을 치료할 수도 없다. 일단 많은 관병들을 죽여 그들 스스로 물러나게 해야 한다. 유인을 하는 것도 좋지만, 기습을 해서 숫자를 줄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기습을 자주 하면 효과가 없을 것이니 처음 기습을 할 때, 될 수 있으면 많은 병사들을 없애는 것이 좋을 것이다. ’

그는 몸을 숨긴 상황에서 지속해서 운기를 하고 있었다.

시간상의 이유로 제대로 운기조식(運氣調息)을 할 수 없었으므로, 최소한 체력이라도 보충할 생각이었다.

그가 익힌 태허무극신공(太虛無極神功)은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도 운기조식을 할 수 있도록 해 주었다.

다만, 이런 것은 편법적인 것이었으므로 정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었다.

이각(30) 이상이 지나자, 관병들이 몰려왔다.

그동안의 상황으로 십여명으로도 위험하다고 판단을 하였는지 이제는 이십명 이상 몰려다녔다.

삼십여명의 관병들은 용의 흔적을 놓치고 우왕좌왕(右往左往)하고 있었다.

그리고 곧 사십여명이 더 도착을 하였다.

용은 사용가능한 모든 내력을 검에 실은 다음, 그들에게 달려들면서 검기를 펼쳤다.

- -

으악

제대로 방비(防備)를 하지 못한 관병들은 엄청난 피해를 입었다.

순식간에 삼십여명이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용은 공격을 받고 우왕좌왕하는 관병들을 향해 다시 한 번 검기를 뿌렸다.

- ” (2-2)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9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