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소설 용 1장 (15)

2016. 6. 17. 06:30



 

 

 

 

 

 

약 두 시진(4시간)을 달린 후, 잠시의 휴식을 취하였다.

일단 몸을 살펴보니 다행스럽게도 큰 내상을 입지는 않았다. 간단하게 운기조식을 하며 대충 상처를 아물게 한 다음, 다시 움직였다. 오랫동안 쉴 형편이 아니었기 때문이었다.

날이 저물어 어두웠지만, 용에게는 오히려 다행스러운 상황이었다. 용은 어둠에 익숙하여 행동을 할 수 있지만, 관병들은 그렇지 못하였기 때문이었다.

제대로 치료를 하지 못한 상황에서 무리하게 움직이다 보니 두 시진이 못되어 몸에 무리가 왔다. 내상을 입은 상처가 무리한 움직임으로 인하여 악화된 것이었다. 더 이상 움직이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한 용은 내상치료에 최선을 다하기로 하였다. 일단 내상을 치유해야 적과 만나더라도 싸울 수가 있다고 생각한 것이었다.

밤이라 관병들도 움직일 수 없다고 생각되어 마음놓고 그가 익히고 있는 태허무극신공(太虛無極神功)의 요상결(療傷訣)을 운용하여 내상치료에 전념하였다.

내상치료를 어느 정도 한 것은 다음 날 묘시경(오전 5시부터 7시사이)이었다. 밤새 내상치료에 최선을 다했는데, 그가 익히고 있는 태허무극신공이 아직 7성 밖에 되지 않아 시간상 정상이 되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다행히, 아직 완전한 것은 아니었지만 적과 싸울 정도는 충분히 되었다.

아직 숲을 벗어난 것이 아니었으므로 용은 다시 움직였다. 전과 달리 이번에는 흔적을 지우기 위하여 조심스럽게 움직였다.

지금부터는 자신의 존재를 지우는 것에 우선을 두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였다. 이미 관병들과 상당폭 떨어져 있었으므로 도망가는 것보다는 흔적을 지우고 사라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 것이었다.

다시 세 시진(6시간) 정도 숲속을 이동하자 강이 나왔다.

강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부터는 자신의 흔적을 확실하게 없앨 수 있다고 판단한 용은 헤엄을 쳐 강을 건너 반대편에 자신의 흔적을 남긴 다음, 다시 헤엄을 쳐 건너와서는 강의 얕은 부분을 따라 상류로 올라가기 시작하였다.

토벌군이 자신을 추격해 오더라도 강을 건너 가도록 유도한 것이었다.

 

약 세 시진이 지난 다음, 토벌군이 용의 뒤를 추격하여 강에 도착하였다.

강건너를 살펴본 수장은 한참을 생각하였다.

전투경험이 풍부한 역전노장이었으므로 이런 저런 것들을 생각하는 것이었다. (1-15)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9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