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소설 용 1장 (9)

2016. 6. 11. 06:30



 

 

 

 

 

 

이틀 동안 통우리족이 살던 곳을 중심으로 사방을 둘러보던 용은 숲이 있는 지역에서 사냥을 한 멧돼지의 고기를 구워서 먹고 있다가 토벌군의 정찰대로 보이는 십여 명의 관병들과 만나게 되었다.

가급적이면 그들과 부딪치지 싫어서 그들이 가까이 다가왔음에도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는데, 우두머리로 보이는 자가 그런 용의 모습을 보고는 수상한 자라고 생각을 하였는지 공격준비를 시킨 다음에 소리쳤다.

네 놈은 누구야? ”

아직 중원말을 제대로 모르는 용은 그 말을 알아들을 수가 없었고, 우두머리는 그 모습을 보고 상대가 중원인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소리쳤다.

여봐라. 저놈을 사로 잡도록 하여라. 혹 간자(間者 : 간첩)일 수도 있다. ”

중원말도 모르는 간자가 있을 수 없었으나, 우두머리는 일단 수상한 자라고 생각하였기에 그렇게 명령을 하였던 것이었다.

갑자기 관병들이 용에게 덤벼들 모습을 보이자, 용도 즉시 그에 대한 대비를 하게 되었고, 그 모습은 마치 관병들에게 덤벼드는 모습처럼 보였다.

이로 인하여 양 측은 싸움을 하게 되었다.

수 명이 와락 용에게 달려들었고, 용은 가지고 있던 멧돼지 다리를 그들에게 던지며 뒤로 물러났다. 달려들던 한 병사가 내기가 실린 멧돼지 다리에 이마가 뚫여 쓰러졌고, 뒤에서 그 모습을 본 우두머리는 놀라 나머지 병사들에게도 공격하라는 신호를 보냈다.

쓰러진 병사의 이마를 보고 상대의 실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바로 알 수가 있었던 것이었다.

뒤로 물러난 용은 급히 검을 꺼내려고 하였지만, 적들이 워낙 가까이 있었기에 쉽지가 않았다.

우선은 맨손으로 그들을 맞이해야 할 판이었다.

급히 용을 빙 둘러싼 병사들은 네놈은 잡혔다. ’ 라는 표정을 지으며 음흉하게 웃고 있었다.

한참을 그렇게 대치를 하고 있던 상황에서 갑자기 뒤에 있던 자가 창으로 공격해 들어왔다.

용은 급히 몸을 좌측으로 살짝 움직이며 그 창을 오른쪽 겨드랑이로 잡았다.

창이 잡히자 그 자는 깜짝 놀라 창을 당기려고 했지만, 바위에 꽂힌 것처럼 꼼짝도 하지 않았다.

용은 겨드랑이에 끼인 창을 오른 손으로 잡아 당기면서 왼 발로 돌려차기를 하였다.

창이 앞으로 끌려가자 최선을 다해 그것을 막으려고 한 병사는 질질 끌려가다가 용의 왼발에 안면(顔面)을 정통으로 맞고 하고 쓰러졌다. (1-9)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9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