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청산도 여행

추천음식은?


 

대한민국에는 다양한 축제들이 알게 모르게 많이

진행되고 있는 듯 합니다.


4월 마지막 주에 다녀온

청산도 2박3일 여행.


마침 유채꽃이 만발한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기간이라

많은 분들이 주말을 이용해 많이들 오셨더라고요.


한주만 더 일찍 방문했더라면 더 좋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만족했던 여행이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행하면 추천 맛집들을 빼놓을 순 없을텐데요.
헤헤. 이번 추천 맛집 중에서 좋은 곳도 있었고 별로였던 곳도 있었지만


하나 분명한건 청산도 여행 중 해조류 해산물 종류는

싱싱하고 맛이 좋았다는거죠.

 

 

 

 


대부분의 음식점에서 밑반찬으로 해조류들이 나오고 있었는데
집에 와서 또 생각나는 반찬들이였던 것 같아요.


몇까지 추천음식을 소개해보자면

4월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멍게 비빔밥.


요건 멍게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비추에요.
전 멍게를 좋아라 하지 않아 회덮밥을 먹었네요.

 

 

 

 


두 번째 음식은 물회.

회 좋아하는 분들은 먹을 만 하실 것 같은데
그냥 맛은 so so. 이집은 중화요리전문점이라 짬뽕이 더 맛나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던 짬뽕이였는데요
전 먹는데 급급해서 짬뽕은 못 찍었어요 ㅋㅋ

 

 

 

 


평소 식당 밥을 별로로 생각하는지라

대중적인 추천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 편인데요


저와 비슷한 식성이시라면 추천음식으로 가정식 백반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숙소나 근처 에 가정식으로 음식을 내어주는 곳들이 몇 곳 있는데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역시 전체적인 샷은 먹는데

바빠서 미리 나온 밑반찬만...

 

 

 

 


암튼 해조류가 많았던 식단이라 전 만족했어요.
추천음식들은 말 그대로 추천이니 입맛에 따라 먹는것 제일인 듯 합니다.


요기까지 4월 청산도 여행 추천음식을 간단하게 소개해봤네요
5월은 5월 나름의 추천음식들이 있을 듯 해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07 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