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는 오늘 프로야구 대진과 선발투수들입니다.

11일까지 콤보를 이어가고 있었는데,

어제 잊어버리고 매칭선택을 하지 못했습니다...ㅠㅠ

덕분에 콤보가 끊어져 버렸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게다가 선택하려고 했던 선수가 이기는 바람에

더욱 마음이 쓰라리네요.

콤보를 이어갈 수 있었는데 말이죠.

 

이게 마음에 안 드는 것이

아침 10시부터 첫 경기 후 30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가끔 잊어버릴 수가 있는데요.

어제와 같은 경우에는 정말 안타깝더군요.

그래서 컴 옆에 크게 적어뒀습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 셈이죠.

아이고 아까워라...

 

그리고 모바일로 비더레도 하고 있는데요.

이상하게 안 되네요.

잘 하는 선수를 선택하면

그날은 꼭 그 선수를 헛방망이네요.

운 좋게 하루 성공한 경우는 있지만,

이틀 이상 연속으로 성공하질 못하네요.

그것을 50번이나 연속으로 맞춰야 하는데요.

그런 분들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카스포인트는 영 재미가 없네요.

제한적인 요소도 있고,

경품이 있어야 재미가 있는데요.

그런 것이 없다보니

별 재미가 없습니다.

참 아쉬운 게임인 것 같습니다.

대신에 매칭게임을 하고 있지만,

작년보다 훨 재미없습니다.

아마 탈퇴하는 이들도 제법 될 것 같네요.

아마도 스폰서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된 것 같은데요.

마케팅을 영 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역시나 마케팅을 잘 하지 못하면

유지하기가 힘든 것으로 보입니다.

참 아쉬운 게임입니다.

 

하여간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프로야구 결과 정도만 보고 있네요.

이전처럼 경기를 시청하지는 않게 되네요.

좋은 선수들이 많이 빠진 것도

한 몫을 하겠지만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7 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