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잣돈은 언제 모으나..

나도 재테크를 하고 싶다 

 

 

 

 


말 그대로 모은 돈이 없어 재테크가 불가능하다는 슬픈 현실,,,
그래도 이렇게 넋 놓고 주저앉을 수는 없겠죠?'


시작이반이라고 지금이라도 시작해보겠다는 생각으로

재테크의 기본을 알아보았답니다.


요즘 재무설계를 무료로 해주는 곳이 많던데요
한 사이트를 방문하니 부자 만들기 자가진단이 있더라고요.


나의 재테크 현주소. 금융지식, 투자성향에 따른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역시 테스트해보니

재정은 좋지 않지만 미래의 부자로 나왔네요 ㅋㅋ


최고로 손꼽히는 사업가나 투자자들도 초기에는

어려웠던 시절이있었다며 보다나은 내일을 꿈꾸라는...

 

 

 

 

 

 


그래서 또 열심히 사이트를 뒤져 정보를 찾아보았답니다.
의외로 꼼꼼하게 정리되어있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한동안 유행했던 종자돈1억 만들기나 내집마련전략등은 기본으로 있고
직장인이나 연령대별로 재테크를 어찌해야하는지도 안내 되있더라고요.


또 일정수입이 없는 주부들의 재테크까지 안내되어있어 좀 신기했답니다.
주부들의 부자 되는 법 첫 번째 원칙은 절약이래요. 맞는 말씀.


또 자녀들의 재무설계 계획까지 짜야하니

투자방법 기본상식은 필수로 숙지 해야하고말이죠


그래서 저도 직종별 재무설계로 좀 더 재테크 기본을 살펴보기로 했죠.
살펴보니 직종별로 중점을 둬야할 부분들이 다 다르더라고요.


일반관리직부터 금융 사회복지 경비 음식 숙박 전기 군인

단순생산 또 농림어업관련까지.
특히 농림어업관련이 있어 좀 신기하긴 했는데요.


농립어업 관련직 재테크는 무엇보다 저축을 우선시 하고

비상사태에 대해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최근 들어 귀농하시는 젊은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일반직장인들보다 노후준비가 미흡하기 때문에 한번쯤은

재무설계 상담을 받아봐도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사이트에 여러 가지 정보가 있어 믿음이 가기도했는데요.


상담신청하면 보유자산과는 별도로 직종에 따른 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준다니 저도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일단 무료진행이라 부담이 없는 것 같아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부자로 한걸음 다가가셨으면 좋겠네요


링크 남겨 둡니다

 

▼▼▼

 

 

 

이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8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