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부지역에 비가 와서

우천취소가 3경기 되었네요.

지금 2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제 경기는 제 예상과

전혀 다른 모습의 결과가 나왔네요.

덕분에 망했습니다.

비더레도 망했고요.

그나마 운이 좋게 카스포인트는 맞췄는데,

잘 했다기 보다는

덜 못해서 이긴 것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은 지금 현재 3회가 진행중인데요.

현재 결과는 저렇다고 합니다.

카스포인트가 정상적이었다면

초반의 상황이 엉망이네요.

제대로 하질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망한 것 같네요.

일단은 그렇습니다.

실제 결과는 나와봐야 하지만요.

 

아직 초반이라

뭐라고 하기가 어렵는데요.

대체적으로 각 팀간의 전력이

대충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생각보다 외인타자들이

그렇게 잘 하는 것 같지는 않고요.

일부 잘 하는 타자들이 있지만요.

외인 투수들도 그렇게

위력적인 경우가 없네요.

제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것인지

별로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잘 하는 선수들이 있긴 합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조금 달라질 수 있겠죠.

아직은 초반이니까요.

 

근데 확실히 카스포인트의 경우에는

재미가 없네요.

긴장감이 없습니다.

제한이 있으면 막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지금은 그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죠.

그래서인지 별 감흥도 없고요.

그래서인지 프로야구에 덜 관심이 가고요.

재미도 별로 느끼지 못하고 있네요.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7 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