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정규시즌이 끝나고,

한참 포스트 시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준플레이오프에서 두산이 넥센을 3-1로 이기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죠.

정규시즌동안 넥센은 선발이 약하고

중간계투가 강한 편이었는데요.

준플레이오프에서는 그게 반대로 되었네요.

결국 불펜이 다 말아먹었습니다.

조상우는 공은 빠른지 모르겠는데,

제구도 잘 안되는 것 같고요.

공도 밋밋하다고 해야 할까요?

얻어 터지는 것보다는

스스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하여간 그렇게 넥센이 무너졌습니다.

 

플레이오프는 내일부터 시작되는데요.

NC와 두산의 경기네요.

모든 면에서 NC가 더 유리하다고 보는데요.

경기란 것이 알 수가 없죠.

직접 해봐야 알 수가 있으니까요.

지금과 같은 상황이라면

정규시즌과 유사한 순위가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관건은 아마도 NC 하위타선이

얼마나 해주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네요.

물론 상위타선도 잘 해줘야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두산이 한국시리즈에 올라가면

답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NC가 올라가는 것이 좋다고 보는데요.

구기종목이라는 것이

경기결과가 나와봐야 알 수가 있으니까요.

당일의 컨디션도 중요한 것이고요.

 

삼성은 원정도박이라는 악재가 터졌네요.

분위기는 별로일 것 같은데요.

저런 요소가 과연

나중에 어떤 효과를 가져올지는 모르겠네요.

저런 악재가 긍정적인 효과는 물론

부정적인 효과도 가져올 수가 있죠.

 

하여간 가을야구는 한참 진행중입니다.

앞으로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6 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