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금 현재 벌어지고 있는

준플레이오프 2차전의 선발투수입니다.

카스포인트 회원들은

피어밴드가 더 유리하다고 보고 있네요.

과연 피어밴드의 컨디션이

얼마나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2시 8분인데요.

이제 막 경기가 시작된 것 같네요.

잠시 보고 올께요.

 

잠시 야구 보고 왔네요.

방금 넥센의 1회초 공격이 끝났습니다.

박병호가 친 것이 플라이가 되어 버렸네요.

 

어제 경기는 참 그랬습니다.

뭔가 수준이 떨어진다고 해야 할까요?

사사구로 동점이 나는 것을 보고

할 말을 잊었습니다.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불펜으로 올라온 사람이

제구가 엉망인 경우는 참 그랬네요...

차라리 안타를 맞고

그래서 동점이 되거나 역전이 되었다면

이해가 될 것 같은데요.

사사구로 동점이 되니

뭔가 짜증이 확 나더군요.

혹시나 이거 짜고 치는 것 아니야?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미 결과는 정해져 있고,

그 시나리오에 따라 경기를 하는 것이죠.

이런 상황이라면

돈 많은 구단이 우승할 가능성이 높겠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4전 전승으로 우승한 경우가 있었던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여간 그런 쓸데없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뭔가 화끈한 경기가 나와야 하는데요.

영 어제 경기는 별로였습니다.

확실히 우리나라는 제구력이 문제네요.

투수질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긴 좋은 선수들은 외국으로 빠지겠죠.

받는 금액이 다르니까요.

 

그건 그렇고,

오늘 경기는 과연 어떻게 끝이 날까요?

2:0 이냐? 1:1냐가 결정되는 날이네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7 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