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프로야구 선발투수진입니다.

이제 정말 막바지에 들었네요.

오늘 경기가 끝나는 팀도 있고요.

아직 경기가 남은 팀도 있는데요.

아직도 순위가 오리무중이네요.

 

카스포인트 회원들은 오늘

우규민, 피가로, 이재학, 옥스프링, 유희관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네요.

지금 승리가 중요한 팀이 삼성, NC, 한화, SK, 기아인데요.

오늘이 아주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순위가 결정될 수도 있는 날이죠.

하긴 순위결정전을 생각해 보면

넥센과 두산도 승리가 중요하죠.

 

시즌 막바지까지

순위를 알 수 없는 상황이 나오네요.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삼성이 막판에 이렇게 부진할 것이라고는

미처 생각을 하지 못했네요.

잘못하면 역전당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오늘 경기가 정말 중요한데요.

지금 1등과 2등이 1게임차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 따라서 상황이

크게 달라질 가능성도 있는 것이죠.

경우에 따라서는 5일까지

1등팀을 알 수 없는 상황이 될 수도 있겠네요.

 

제가 알고 있는 잔여 경기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4일>

기아 - 두산

kt - 롯데

 

<5일>

삼성 - 기아

kt - NC

 

<6일>

엘지 - 기아

 

일정상 기아가 제일 피곤하겠네요.

kt의 경우에는 올해보다는

내년이 더 기대되는 팀이라고 하겠습니다.

과연 올해 순위는 어떻게 결정될까요?

그게 궁금하네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6 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