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프로야구 선발투수진과

카스포인트 회원들의 예상입니다.

우규민과 옥스프링, 그리고 이재학이

유리하다고 판단을 하고 있네요.

넥센과 sk의 경기는 박빙이고요.

어쩌면 선발투수들이

승리를 하기 어렵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어느 팀의 공격력이 터지느냐가

관건이라고 할 수도 있고요.

그런 면에서 넥센이 좀 더 유리하지만요.

 

어제는 유희관이 망하는 바람에

완전히 망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카스포인트 회원들의

전체점수도 그리 좋은 편이 아니더군요.

아마도 유희관을 선택한 분들이

많았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렇게 망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유희관이 막판에 영 불안하네요.

너무 터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가을야구에서도

두산은 상당히 위험한 편이죠.

믿을만한 선발투수가 사실상

없다고도 할 수 있으니까요.

공격력도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고요.

공격력이 터지지 않는다면

쉽게 망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가을야구에서는 결국

유희관이 얼마나 해 주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영 불안한 상황이네요.

당분간 휴식을 주는 것도

한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 경기도 낮경기네요.

요즘 트카가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그만큼 트카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금처럼 마지막에

낭패를 보게 되는 것이죠.

저는 아직 약간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어제처럼 예상외의 결과가 나올까요?

그게 궁금하네요.

어제 캡틴 쿠폰을 사용했는데요.

결과가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유희관이 날린 점수를

약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래봐야 낮은 점수지만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7 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