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이미지는 오늘 일요일

각 팀의 선발투수진입니다.

카스포인트 회원들은

루카스, 세든, 니퍼트, 윤성환, 해커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네요.

대체적으로 선발투수진의 능력과

각 팀의 공격력을 감안한 것인데요.

오늘 각 선수의 컨디션은 알 수가 없죠.

그런 변수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선발 선택하기가 어려운 것이고요.

개인적으로 오늘도 영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는 낮경기이더군요.

2시부터 시작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도

제일 가능성이 큰 것은 해커라고 보는데요.

최근 해커의 컨디션이 별로 안 좋죠.

그게 좀 문제이고요.

상대팀이 넥센이라는 것도 걸리네요.

아, 어렵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프로야구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NC가 많이 선방하고 있네요.

5위권 싸움은 치열합니다.

5위에서 8위까지 2게임 차이에 불과하네요.

얼마든지 뒤집어 질 수 있는 게임차입니다.

오늘 경기결과에 따라서

또 순위가 달라지겠죠.

두산은 거의 안정권인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조금 헤매네요.

kt는 초반의 어려움을 딛고

상당히 승률이 높아졌습니다.

올해보다는 내년이 기대되네요...

엘지의 경우에는 가을야구가 물 건너 간 것 같고요.

남은 경기가 얼마되지 않습니다.

과연 최종 순위는 어떻게 나올까요?

그게 궁금하네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6 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