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이미지는 오늘 토요일

프로야구 경기의 선발투수진입니다.

프로야구가 막바지로 접어 들어

그동안 취소된 경기를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전체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위와 같이 취소된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과연 가을야구를 할 수 있는 팀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오늘 카스포인트 회원들은

벤헤켄, 켈리, 장원준이 승리할 것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투수도 투수지만,

각 팀의 공격력을 감안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요즘 카스포인트 성적이 영 안 좋은데요.

선발에서도 망하고,

다른 포지션 선수 선택에서도 망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적이 좋았는데요.

중반에 접어들면서 망하고 있습니다...ㅠㅠ

이상하게 선발투수에서 특히 망하고 있는데요.

선택만 하면 크게 지는 경우가 많네요...ㅠㅠ

믿을만한 투수를 선택해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영 성적이 엉망인데요.

상위권에 들었다가 지금 한참 밀려났습니다.

과연 후반에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모르겠네요.

하여간 한 열흘동안 최악의 상황이었습니다.

앞으로 좀 더 분발했으면 좋겠네요.

초반에 너무 운이 좋았나 봅니다.

후반에도 운이 좋으면 좋겠네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16 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