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보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기관이 매도를 많이 하는 편이네요.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

조용한 편입니다.

 

요즘 보물선이 이슈가 되고 있네요.

러시아 군함인데요.

러일전쟁 당시에 침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하는 것이 좀 그렇죠.

 

이게 설혹 보물선이라고 해도 문제라고 합니다.

소유권 문제가 있는 것이죠.

이게 군함이기 때문에

러시아에서 가만히 있지 않겠죠.

만약 보물이 있다면 말입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스페인 군함으로 인해

여전히 분쟁 중이라고 하더군요.

소유권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더 있더군요.

이걸 인양하기 위해서는

보증금을 내야 하는데요.

해당 회사가 주장하는 것처럼

150조원의 가치가 있다면

15조의 보증금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그걸 마련한다는 것이 쉽지 않죠.

그래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양회사가 오래된 기업도 아니고요.

1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가상코인도 발행했는데요.

이것 때문에 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결국 시간이 답을 줄 것인데요.

영 좀 그렇네요.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연기가 난다고 해야 할까요?

각자 알아서 판단해야 할 문제이긴 한데,

합리적 의심은 해 보는 것이 좋겠죠.

이럴 때 하는 것이 합리적 의심이죠.

생각하기 나름인데요.

개인적으로 좀 그렇네요.

하긴 저는 투자할 돈도 없긴 합니다.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4-27 0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