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하였습니다.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아직 변수가 터진 것은 아니고요.

상황에 따라서 오르락내리락하는 것 같습니다.

불안 요소는 여전히 존재하죠.

시장상황에 따라서 다를 것으로 봅니다.

그렇게 기간조정이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의 상황은

별다른 변수가 없다는 가정하에서

무역전쟁이 어떻게 흘러가느냐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흐지부지할 수도 있고요.

더 타오를 수도 있죠.

결과적으로 트럼프가 얼마나

고집을 세우느냐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근데 쉽게 물러나기도 그렇죠.

트럼프 입장에서는 말입니다.

명분이 있어야 하는데요.

하여간 쉽게 해결될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뭔가 변수가 터지지 않는 이상,

3월에는 큰 움직임이 없을 것으로

일단 보고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죠.

조심해야 할 구간이라고 봅니다.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나올 수도 있죠.

최근의 미투 운동과 같은 것 말입니다.

요즘 활활 타오르고 있네요.

 

미국의 누군가는

돈을 조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나오는 뉴스가 없네요.

분명히 돈이 부족할 것 같은데 말이죠.

지난번에 청사진을 제시했죠.

이에 따라 분명히 자금조달을

하려고 할 것인데 말입니다.

제가 못 본 것인지

아직은 별다른 이야기가 없네요.

과연 언제 자금조달을 하려고 할까요?

분위기가 무르익기를 바라고 있는 것일까요?

그게 참 궁금하네요.

요즘 관심 분야 중의 하나입니다.

요즘 별로 할 이야기가 없네요.

무역전쟁은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요.

실제로 어떤 상황이 나올지도 모르고요.

일단 두고 봐야죠.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02 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