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보합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미국 시장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일시적 현상일 수도 있는데요.

일단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럴 시기도 되긴 했죠.

하여간 일시적 현상일 수도 있으므로

일단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소위 말하는 4차 산업 등이

저금리 여파로 인해

많은 자금을 흡수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투자자금을 상당히 받았다는 것이죠.

시간이 지나면서 옥석이 가려질 것인데요.

이 부분도 버블이 형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 여파로 인해 실업률이 상당히 떨어졌고요.

구인난이 심하다고 합니다.

미국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는 상황이 아주 안 좋은데 말입니다.

일단 그런 현상이 버블이라고 해도

당장 경제에는 좋은 영향을 주겠죠.

성과가 나올지 안 나올지는 두고 봐야 하지만요.

생각하기 나름이긴 한데,

이것도 일종의 착시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성과가 나온다면 버블상황이

연착륙으로 이어질 수도 있긴 하죠.

이 부분은 지켜봐야 하지만요.

 

제가 요즘 안 좋은 일로 인해

다소 바쁜 편입니다.

좋은 일로 바빠야 하는데 말이죠.

당분간 글이 짧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일주일 정도일 것 같은데,

얼마나 걸릴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도 설 연휴 전에는 시간내기가

쉽지 않을 전망입니다.

최근에는 장도 제대로 못 보고 있는 상황이네요.

최근 자료에 나오는 신호는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닌데요.

꼭 중요한 시기에 제가 또

제대로 장을 못 보는 상황이 오네요.

하긴 보고 있다고 해서

제대로 반응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요.

개인적으로 지금은 경계경보 상황이라고 봅니다.

일단 지켜봐야 하지만요.

 

 







BLOG main image
주식,파생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 제공. by 자유투자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68)
주식기초(입문) (206)
경제(투자)이론 등 (19)
재테크(재무설계) (272)
재테크 기초 (44)
보험상식(상품) (59)
경제斷想 (483)
파생투자 (12)
시장斷想(투자일지) (3134)
IT, 인터넷 (161)
교육 (58)
게임, 스포츠 (192)
사회, 건강 (217)
일상생활 (603)
공무원,취업,자격증 (186)
개인회생 (31)
기타 (164)
웨딩 (11)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
05-05 01:08